|2558|2 제품홍보영상?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yoolgok.co.kr

Qna
    이랜드월드 스파오, 올해 핵심 전략 키워드 '온라인 소통 강화'
  • 단순 제품 홍보 차원이 아니라 상품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결정하기도 하고 협업 기획 단계부터... 스파오는 올해 V-커머스 콘텐츠를 활발하게 제작해 재미있고 알찬 영상을 고객의 니즈에 맞춰...
  • [인사종합] 보건복지부·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외
  • Δ전략홍보팀장 박창호 Δ창업교육센터팀장 최태경 Δ총괄지원팀장(글로벌) 김석중 Δ비서실장 정용호... 의료제품연구부 화장품연구팀장 손경훈 Δ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의료제품연구부 의료기기연구과장 김미정...
  • 라네즈 모델에 배우 박서준 발탁
  • 라네즈 모델 발탁 이후 첫 활동으로 박서준은 라네즈 옴므의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 '블루에너지' 제품 홍보 영상을 촬영했으며 이번에 함께 공개했다. 라네즈 옴므 블루에너지 라인은 필수 미네랄이 가득한 해양...
  • 스파오, 2018 핵심 전력으로 온라인 영향력 강화 설정
  • 단순 제품 홍보 차원이 아니라 상품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결정하기도 하고 콜라보레이션 기획 단계부터... 스파오는 올해 ‘V-커머스(VIDEO COMMERCE)’ 콘텐츠를 활발하게 제작해 재밌고 알찬 영상들을 고객의 니즈에...
  • 롯데면세점, 평창 동계올림픽 선수단 응원 영상 공개
  • 롯데면세점은 홍보 영상 제작과 함께 영업장에 동계올림픽 포토월 설치 등을 통해 평창동계올림픽의... 마스코트 제품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는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나서 세계인의 축제인...
블로그
    '대세' 박서준,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 모델
  • 박서준의 소속사 콘텐츠와이는 "박서준이 라네즈 모델로 발탁된 후 첫 활동으로 라네즈 옴므의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인 '블루에너지' 제품 홍보 영상에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라네즈 측은 "박서준의 밝고 건강한...
  • 평창 올림픽, 스마트하게 즐기기
  • 증강현실 제품도 사용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직접 방문하셔야 체험이 가능한데요. 서울 광화문 KT 사옥에도 비슷한 체험관이 있으니, 한번 들려보셔도 좋겠습니다. 평창에 직접 가실 분들은 홍보관이 아닌 시내...
  • [특집 | 씬짜오 베트남] 고급 브랜드로 꽃피운 글로벌 롯데의 꿈
  • 롯데제과는 1980년대 중반부터 베트남시장에 껌과 초콜릿, 비스킷, 캔디 등 다양한 제품을 수출해왔다. 96년... 베트남 홍보대사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열악한 교육환경에 처한 베트남 어린이들의...
  • CES 홀린 삼성 마이크로LED, 20兆 '디지털 전광판' 시장 진출
  • 점을 홍보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2018년형 스마트 LED 사이니지 'IF-D' 시리즈 3종도 새로 공개한다.... 김석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어느 때보다 혁신적인 신제품을 소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 롯데면세점-NCT, 한국 선수단 선전 응원 영상 제작
  • 홍보 영상 제작과 함께 영업장에 동계올림픽 포토월 설치 등을 통해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마스코트 제품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나서 세계인의...
뉴스 브리핑